258 0 0 0 30 0 2년전 0

로얄하트

소울메이트

BL 작가이자 운명예찬론자인 김지호 앞에 나타난 구페와 뉴페...! -왜 추억이라는 놈은 이렇게 뜬금포로 다가오는 건데...?     -그와 같이 공유했던 모든 것들을 왜 이렇게 잊을 수 없는 건데...?     -시간이 지나면 모든 게 자연스럽게 잊혀 질 줄 알았는데...!      자신과 헤어진 이유를 알고 싶어 하는 그녀의 구페. 장정우 - 그럼 내가 이참에 그녀를 위해 운명적인 상대가 되어 줄까? - 언제쯤이면 나를 다시 한 번 봐줄래, 지호야...? - 이래서 나란 녀석은 너를 절대로 포기할 수가 없어, 김지호!  전처에게 상처를 입고 홀로 조카를 키우는 남자 뉴페, 박한준 -사랑은 불꽃같이 화악 타다가 금방 꺼지는 것보단 연탄불처럼 은은히 타오르는 사랑이 ..
BL 작가이자 운명예찬론자인 김지호 앞에 나타난 구페와 뉴페...!

-왜 추억이라는 놈은 이렇게 뜬금포로 다가오는 건데...?    
-그와 같이 공유했던 모든 것들을 왜 이렇게 잊을 수 없는 건데...?    
-시간이 지나면 모든 게 자연스럽게 잊혀 질 줄 알았는데...!     

자신과 헤어진 이유를 알고 싶어 하는 그녀의 구페. 장정우
- 그럼 내가 이참에 그녀를 위해 운명적인 상대가 되어 줄까?
- 언제쯤이면 나를 다시 한 번 봐줄래, 지호야...?
- 이래서 나란 녀석은 너를 절대로 포기할 수가 없어, 김지호! 

전처에게 상처를 입고 홀로 조카를 키우는 남자 뉴페, 박한준
-사랑은 불꽃같이 화악 타다가 금방 꺼지는 것보단 연탄불처럼 은은히 타오르는 사랑이 좋지 않겠냐? 늘 한결같이 잔잔히 피어오르는 사랑!
-이봐요 아가씨! 정신 좀 차려 봐요! 사람을 그렇게 마구 패면 어쩝니까?
-잠시 그녀의 집 앞에서 얼굴만 보고 갈까...? 내일 모레까지 기다리기 싫은데...!

과연 김지호 그녀의 최종선택은......? 장정우 VS 박한준......?

달달 상큼 로맨틱 코미디 [ 로얄하트 ] 시작합니다....!

글을 쓰는 걸 좋아한다. 가슴 속에 시시각각 피어오르는 열정처럼 인생을 재밌게 사는 걸 즐긴다.
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오타쿠이며 공포영화를 보는 게 인생 최고의 낙인 피터팬 같은 어른이다.

최종 종착지인 돈 많은 백수가 되기 위해 오늘 하루도 고군분투하는 일인이다.

“언젠가는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가 돼서 정점을 찍어야지...!”

허황되지만 그렇다고 현실 불가능 할 것 같지도 않은 꿈을 향해 거북이처럼 오늘도 열심히 한걸음 한걸음 목적지로 이동하고 있는 중......!

남들이 뭐라 하건 나는 내 인생을 간다. 그 끝에 있는 나의 종착지가 잿빛이 아닌 무지갯빛이길 간절히 바라며......!

내 작은 글이 누군가에게는 힐링이 되는 작품이길 간절히 바란다.

“늘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.”
“소중한 당신에게 날마다 신의 가호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”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